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공공일자리 채용 정보 확인하기
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생활정보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공공일자리 채용 정보 확인하기

by /_/ 2024. 3. 19.

국내 경기 전망이 밝지 않습니다. 노력은 하지만 풀어야 할 것들이 산적해 있고, 국가 차원에서 움직여야 할 일들이 대부분이라 결국 당분간은 각자도생으로 방책을 찾아가야겠죠. 일자리가 급한 분들이 계시다면, 아마도 백방으로 노력하실 텐데요. 오늘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정보가 구인구직에 작게나마 도움됐으면 합니다.

 

 

콘텐츠 순서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홈페이지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여성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홈페이지 

 

각종 채용 정보 및 취업 가이드 등 유용한 정보 제공해줘

강동구 일자리센터는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접속하면 볼 수 있는 화면은 요즘 스타일은 아니지만, 각종 채용 정보를 비롯해 취업에 도움되는 교육정보와 취업가이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센터교육이 활발하게 운영 중이라 구직희망하시는 분들께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기

 

한눈에 살필 수 있는 채용 정보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는 '채용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채용 진행 중인 구인정보가 리스팅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정보인 급여, 희망경력, 근무지역 등이 표시돼 있어 원하는 조건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채용 정보 중 직무 내용과 근로 조건, 급여 확인 필수

원하는 조건의 채용정보를 찾았다면 해당 내용을 클릭하면 리스트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구인 중인 직무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꼼꼼하게 확인해야겠지만, 특히 직무내용, 근로조건 등을 정확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접수방법과 채용 담당자 정보가 표시돼 있고, 알선을 요청하거나 채용정보를 저장,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취업취약계층을 위해 마련된 공공일자리 채용

여러 채용정보 중에서도 공공일자리 채용은 성격이 조금 다른데요.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취업취약계층을 대상하기 때문입니다.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생계안정을 도모하는 것인데요. 지자체 특성과 자율성을 반영해 지역주도로 사업이 꾸려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의 좌측 필터 메뉴를 통해 공공일자리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공공일자리 성격성 지역단위로 구분되지 않고 서울시 전체 공공일자리로만 검색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서울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여성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여성만 지원할 수 있는 여성일자리 채용정보

공공일자리처럼 여성일자리 역시 다른 성격으로 구분되는데요. 역시 마찬가지로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좌측 메뉴의 '여성채용'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일자리와 마찬가지로 지역단위 정보만 따로 있지 않고, 서울시 전체 지역의 여성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채용정보처럼 급여, 희망경력, 근무지역 등이 리스트에 포함돼 있고, 해당 공고를 클릭하면 자세한 직무내용과 근로조건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터 기능이 상세하게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서울시 일자리센터 여성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서울시 일자리센터 여성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서울시 강동구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취업에 작게나마 도움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