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카드분실 했다면 신고가 최우선
기업은행 카드분실 했다면?
신용카드를 분실했을 때 최우선으로 할 일은 분실신고가 최우선입니다. 왜냐하면 분실된 신용카드를 타인이 습득해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분실신고 하게 되면 해당 카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 피해를 막는 가장 최선의 대비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업은행 카드분실 신고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카드분실 신고는 1566-2566 / 1588-2588에서
기업은행 카드분실 신고는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도 가능하지만 서둘러 신고할 필요가 있는만큼 전화를 통해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하는 게 좋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2566 또는 1588-2588이며, 분실신고의 경우 하단의 서비스코드를 직접 입력하면 보다 빠르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분실신고 서비스코드
비씨 및 체크카드 : 311
파인 스마트카드 : 312
e-모든 카드 : 313
현금 및 직불카드 : 314
만약 분실했던 카드를 찾았다면 서비스 중지를 해제해야 하는데, 이때는 전화통화가 아닌 기업은행을 내방해야 합니다. 이때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센터→분실신고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물론 이 때는 로그인 절차를 거쳐야 하며 이를 위해 공인인증서를 비롯한 각종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돼 있어야 합니다.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