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1월 자유이용권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놓치면 안 되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생활정보

용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1월 자유이용권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놓치면 안 되는 이유?

by /_/ 2022. 11. 3.

 

용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상당하죠. 할인 없이 구매하면 정상가는 최대 64000원에 달하죠. 온 가족이 다녀온다면 수십만원은 각오해야 합니다. 하지만 제휴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훨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11월 한정 프로모션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에버랜드 11월 자유이용권 할인 프로모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콘텐츠 순서
제휴카드사 결제 시 본인 55% + 동반인 34% 할인!
시즌 D, 시즌 A, 시즌B? 이게 뭐길래?
어떤 신용카드를 써야 자유이용권 할인될까?

 

 

제휴카드사 결제 시 본인 55% + 동반인 34% 할인! 

 

거두절미하고 포인트 짚어보면, 제휴사 카드 결제 시 본인은 55% 할인, 동반인은 34% 할인되는 프로모션입니다. 다른 프로모션들과 비교했을 때 괜찮은 할인율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가장 비싼 시즌 D에 2인 이용 시  728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같은 조건에서 스마트예약 프로모션은 2인 입장권이 84000원입니다. 차이가 꽤 크죠? 

 

 

 

시즌 D, 시즌 A, 시즌B? 이게 뭐길래? 

 

구분에 있는 영문글자는 시즌을 의미하는데요. 시즌마다 가격이 달라지는 게 이상하셨나요? 쉽게 설명한다면 성수기와 비수기를 구분하는, 사람들이 몰리는 시기를 뜻합니다. 날씨가 너무 춥거나 더우면 아무래도 야외시설 이용 빈도가 줄어들 수 있기 때문에 자유이용권 가격을 낮추는 거죠(시즌 A, B). 반대로 지난 9-10월처럼 더위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 때면 피크 시즌으로 판단해 값을 올려버립니다(시즌 D). 

 

 

다행인 건 가장 비싼 시즌 D는 9월과 10월 그리고 11월 중 이틀만 해당됩니다. 특히 11월은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는 셋째주 부터는 주말을 제외하면(시즌 A) 시즌 B가 적용됩니다. 캘린더를 매번 열어봐야 해서 귀찮은 게 사실이지만, 시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몇 천원씩 나기 때문에 예산이 있다면 방문 일정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에버랜드 시즌 캘린더 바로 보기

 

 

어떤 신용카드를 써야 자유이용권 할인될까?  

 

혹시 지갑에 다음 카드들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 조건이 갖춰진 셈입니다. 서둘러 살펴보세요. 

BC카드/신한카드/KB국민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하나카드((구)하나SK카드, (구)외환카드)/NH농협카드/씨티카드

물론 무조건 된다기보다는 세세한 차이는 있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발급받은 카드가 아니라면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죠. 에버랜드 제휴카드사 안내 사이트에서 카드사별로 해당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용 제휴 카드 목록 보기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날씨에 따라서 이용이 어려워지는 때가 슬슬 다가오는 거죠. 에버랜드 계획 갖고 계신 분들은 더 추워지기 전에 할인 프로모션으로 얼른 다녀오시길! 

반응형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