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시리즈 카드를 사용하면 모을 수 있는 M포인트. 포인트 주요 사용처 중 하나인 M포인트몰에서는 최대 10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M포인트몰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콘텐츠 순서
다양하고 디테일한 상품 구성은 만족스러워
M포인트는 정말 매력적인가?
다양하고 디테일한 상품 구성은 만족스러워
다음, 네이버 또는 구글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다운 심플하고 깔끔한 구성이 눈에 띄는데요. 상단 메뉴 카테고리 보이시나요? 주제별로 편집숍 형태를 구성한 브랜드#을 시작으로 테크, 뷰티, 아웃도어, 헬스 등 생활전반에 걸친 다양한 카테고리가 마련돼 있습니다.
하지만 더욱 놀라운 건 하위 카테고리들이 굉장히 디테일하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뷰티 섹션의 경우 스킨케어, 메이크업,헤어-바디, 프래그런스 등 6개로 구성돼 있고, 이 카테고리는 다시 몇 개의 하위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는 베이스, 파우더/팩트, 아이메이크업 등 메이크업 영역 전반을 세밀하게 나눠 제품을 판매합니다.
M포인트는 정말 매력적인가?
M포인트에 대한 후기 중 쓸 곳이 많지 않다는 평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현대카드는 조금 억울했는지 이에 대한 답변을 하기도 했습니다. 161개 브랜드, 5만 5천여곳의 사용처가 있어서 부족하지 않다는 의미였죠. 하지만 그럼에도 인지도 떨어지는 후기들이 잦은 것은, 1) 홍보가 잘 되지 않아서 사람들이 잘 모르거나 2) 의외로 쓸만한 브랜드나 살 제품이 없거나 3) 가격이 비싸거나 등 세 가지 중 하나로 보입니다.
또 한 가지는, 평소 사용하지 않던 곳을 제휴처 때문에 일부러 찾아가서 사용하느니 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한 뒤 현금화 하려는 의도도 자주 보입니다. 단, 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 시( 일정부분 수수료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M포인트 사용처가 궁금하세요?
M포인트와 H-Coin의 관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의 글을 읽어보세요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