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는 이곳으로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카드 분실, 재발급, 결제요금 확인처럼 여러 가지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죠. 보통 인터넷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원하는 답을 찾기도 하지만, 사실 궁금한 부분은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물어보는 게 더 빠르고, 무엇보다 정확합니다. 직접 찾아갈 수 없다면,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는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농협은행 전용 : 1661-3000, 1522-3000
- 농,축협 전용 : 1661-2100, 1522-2100
- 카드전용 상담 : 1644-4000
- 펀드전용 상담 : 1577-3443
- 해외전용 상담 : 82-2-3704-1004
각 주제별로 고객센터가 따로 나뉘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와 관련된 문의는 카드전용 상담센터 1644-4000를 통해 가능합니다. 해외전용 상담센터의 경우 해외에서 국내로 문의할 경우 전담하는 고객센터입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국제번호인 82로 시작하게 되는 것이죠.
농협카드 고객센터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보통 고객센터는 자동응답시스템으로 돼 있습니다. 굉장히 친절하고 자세하지만, 그만큼 모든 설명을 다 들은 뒤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대표적인 번호 몇 가지를 알아두면 좋겠죠? 가장 상위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면 다시 하위 메뉴들이 나오는 식인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분실 / 금융사기 신고’ 하위 메뉴를 이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 번호대로 전화 연결 후 1번을 누른 뒤 다시 1번을 누르면 ‘분실신고’ 메뉴로, 만약 2번을 누르다면 ‘분실해제’ 메뉴로 연결됩니다. 설명을 굳이 다 들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이용시간
개인 앞서도 다뤘지만 ‘분실/금융사기 신고’의 경우 시급하고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24시간 고객센터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하지만 결제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평일 및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만 상담 가능한 것처럼, 각 카테고리마다 상담 가능 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도 농협은행 앱을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문의 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