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연락처 및 조치내용 안내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알아봅니다
차량 사고만큼 긴급한 때가 없죠. 인명사고든 아니면 단순 차량 고장이든, 당장 사고 자체는 작아보여도 그로인해 벌어질 수 있는 일들은 전혀 작지 않습니다. 그래서 차량 사고는 가급적 빠르게 처리하는 게 중요한데요. 보험사들은 긴급출동 서비스팀을 꾸려 이러한 사고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연락처
차량 사고 시 긴급출동 요청하는 연락처는 1588-5114이며 ARS 안내 시 2번을 누르면 긴급출동 요청서비스로 연결됩니다. 접수 후에는 5분 정도 후에 핸드폰으로 긴급출동 접수에 관한 안내문자가 전송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납부된 보험료 안에 포함된 것으로, 적절히 사용하는 게 좋은데요. 물론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연 6회까지 가능한데, 중형화물승합 특약의 경우 연 2회까지 가능합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목록
차량견인
사고나 고장으로 인해 운전할 수 없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 1회 현장조치 해주거나 10km 범위의 정비소까지 견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품 교체 비용이나 10km 초과 거리에 대한 비용은 부담해야 합니다.
타이어 교체
타이어가 파손돼 운행이 불가능 할 때 차량에 비치돼 있는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줍니다. 파손 원인이 펑크일 경우 1개 부위에 한해 수리 가능합니다.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때 응급조치로 배터리를 충전해줍니다. 임시적인 조치일 뿐이며 그 이상의 조치가 필요할 때는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잠금장치 해제
차 키를 잃어버리는 등 운전석의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없을 때 이를 해결해 줍니다. 단, 트렁크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또한 해제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생긴 파손의 경우 따로 보상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비상급유
연료가 떨어져서 운행이 불가능할 때 1일 1회에 한해 3리터까지 비상급유를 받을 수 있습니다. 3리터 이상 급유 시 해당 비용은 부담해야 합니다. 이 비상급유 서비스는 보험 기간 중 2번 받을 수 있습니다.
LPG 차량이나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범위 내에서 충전 가능한 충전소로 견인해줍니다. 10km 이상 견인 시 소요되는 비용은 부담해야 합니다.
비상구난
도로 이탈이나 장애물 등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또한 별도의 구난 장비 없이도 구난이 가능한 경우, 구난형 특수자동차로 구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단 구난에 필요한 시간이 30분을 넘거나 2500cc 이상의 외제차인 경우 실비용이 발생하며 이를 부담해야 합니다.
유용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번호는 꼭 알아둬야 할 필요가 있겠죠?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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