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기 다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기가 쉽지 않으시죠? 친절하긴 해도 메뉴가 많아서 막상 찾으려고 하면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닙니다. 그래서 거두절미하고 핵심 정보만 표기합니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상품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문의가 필요한 상품에 해당하는 고객센터를 찾아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이용 시 : 국번 없이 114 (무료) / 080-08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 1588-0010 (유료)
외국인 전용 번호 이용시
- 일반전화 : 02-2190-1180
- 핸드폰 : 1583번
해외에서 이용 시 : +82-2-2190-0901(올레폰에서 무료)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홈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올레폰에서 무료) / 080-080-1618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올레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고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KT 문자 고객센터
음성 통화뿐만 아니라 문자로도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국번 없이 114 번호로 문자를 보내면 이용할 수 있는 데요. 문자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 사용하는 문자는 모두 무료이니 요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이용은 24시간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은 일반 음성고객 센터와 마찬가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등의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일반검색 방법과 메뉴검색 방법 두 가지가 있으니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검색
▶메뉴검색
보는 ARS 고객센터
문자보다 좀 더 직관적인 고객센터입니다. 음성 기반 ARS와 웹 화면을 결합한 형태입니다. 거의 앱을 이용하는 수준이라고 봐야 할 텐데요.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문자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사용요금은 무료입니다(단 해외에서는 유료).
이용방법은 114를 눌러서 전화를 건 뒤에 ‘보는 ARS, 1번’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홈상품의 경우 100번 누른 뒤 마찬가지로 1번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상담사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상품은 분실정지, 통화품질 등의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전화도 좋고, 앱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