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으시나요?
거두절미 하고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해드립니다. 기본적인 내용인 홈페이지에 있으나, 접속 한 번 하려면 보안을 이유로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돼 굉장히 번거롭기 그지없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통 카드사들은 업무 카테고리에 따라서 고객센터를 분리 운영하는데, 하나카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업무를 찾으시면 되겠는데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담 ARS : 1800-1111
- 금융 ARS : 1800-1000
- 승인 ARS : 1800-2000
- 신규발급 ARS : 1800-3000
- 해외 : 82-1800-1111
※ 해외에서 이용 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앞에 국가번호 82를 붙여주는 것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카테고리별 메뉴 안내
각 고객센터 별로 어떠한 상담이 가능한지 궁금하시죠? 아래 내용에서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상담이 필요한지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하나카드 상담 고객센터 메뉴 안내
하나카드 상담고객센터에서는 개인회원, 가맹점, 기업회원 등 대상별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시는 본인이 어디에 속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하나카드 금융 고객센터 메뉴 안내
하나카드 금융 고객센터에서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부터 장기카드대출,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등의 서비스를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3. 하나카드 승인 고객센터 메뉴 안내
하나카드 승인 고객센터에서는 가맹점 거래 승인 또는 취소, 이용한도 조회, 승인내역 조회, 카드사용불가 등 카드 활동에 관한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4-5. 하나카드 카드신규발급신청 및 수화상담 안내
- 하나카드 카드신규발급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00-3000
- 하나카드 수화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7451-9777
단, 수화상담 시에는 영상통화를 해야하기 때문에 수화전용영상전화기인 씨토크나 안드로이드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모든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이용 가능하니, 문의 전에 이용 시간을 꼭 확인하세요
복잡할 것 하나 없지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였습니다.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