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도 계산기로 나의 몸 상태를 체크하자
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생활정보

비만도 계산기로 나의 몸 상태를 체크하자

by /_/ 2017. 7. 25.

비만도 계산기로 나의 몸 상태를 체크하자


비만도 계산기


비만도 계산기라니 이름만 들어도 뭔가 불안해지는 느낌인데요. 건강을 위해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은 알지만, 현대인들에게 운동을 위한 시간 내기란 참 쉽지 않죠. 하지만 건강은 한순간에 쌓을 수 없기 때문에 평소 관리가 필요합니다. 일단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했다면 자신의 몸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만도 계산을 통해 어떤 상태인지 확인해보는 것이죠.



신체질량지수(BMI)란? 

키와 몸무게의 비율을 측정해 체중을 숫자로 표현하는 걸 신체질량지수(BMI)라고 하는데요. BMI 수치에 따라서 저체중부터 심각한 비만(3단계)까지 6단계로 구분됩니다. 오늘 살펴볼 비만도 계산기는 이러한 신체질량지수를 계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비만도 계산기로 나의 몸을 체크하자

비만도 계산기는 몇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확하게는 온라인 사이트인데요.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손쉽게 BMI를 비롯한 몇 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만도 계산기 사이트 바로가기

http://dlnamom.com/



비만도 계산기



비만도 계산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성별, 나이, 신장, 체중, 허리사이즈, 엉덩이사이즈, 평소활동량 문항에 자신의 정보를 체크한 뒤 ‘계산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결과 보기에서는 BMI 지수를 비롯해 복부지방률, 비만도, 기초대사량 등을 함께 표시해줍니다.


비만도 계산기


무엇보다 각 항목마다 결과치 외에도 자신의 몸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상당히 유익합니다. 




아직 건강관리를 결심하지 못했다면, 비만도 계산기를 통해 현실을 바로보는 것도 좋은 동기부여가 될 수 있겠습니다. 당장은 괴롭지만 



반응형

[ 이 블로그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